[레스캄] 레스캄 A/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페이지 정보

본문
답변:
1)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/S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-516-5381 입니다.
2) 무상 A/S 기간 중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제품의 결함이면 무상으로 수리해드리고, 무상 A/S 기간이
지났거나 소비자의 과실이라고 판단되면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1)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/S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-516-5381 입니다.
2) 무상 A/S 기간 중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제품의 결함이면 무상으로 수리해드리고, 무상 A/S 기간이
지났거나 소비자의 과실이라고 판단되면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- 이전글[ResCalm/레스캄] 레스캄 이용약관 안내 15.09.01
- 다음글[레스캄] 고객지원 센터 15.07.3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