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(FAQ)

[레스캄] 레스캄 A/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,356회 작성일 15-08-31 09:54

본문

답변:
1)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/S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  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-516-5381 입니다.

2) 무상 A/S 기간 중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제품의 결함이면 무상으로 수리해드리고, 무상 A/S 기간이
    지났거나 소비자의 과실이라고 판단되면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Office 01811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테크노파크 9층 906, 907호 TEL 070-7561-1122 / 02-944-6565 FAX 02-944-6566  
copyrightⓒThrice corporation Allrights Reserved